한인사회의 끊이지 않는 고소고발 사건 > 특별취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특별취재

한인사회의 끊이지 않는 고소고발 사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3,377회 작성일 13-06-12 18:00

본문

공갈과 협박 그리고, 강탈과 억울하게 하는 사건들이 속속 드러나고 있다.
언어와 문화가 다른 남의 나라 땅에 와서 이민자로서 정착생활을 하면서 성실함과 적법한 과정을 통해 참된 성공을 거두어야 할 것이다.

이에 반해 서로 언어와 풍습이 같은 한인끼리 도움은 못될망정 도둑질하고 빼앗고, 심지어는 악독을 품어 죽고 죽이는 악의주도한 냉혈적인 악습은 반드시 이사회에서 물리쳐야 하며 이런 피해가 다시는 반복되지 않기 위해 경종을 울려야 한다.

이를 위해 본 신문사는 사필귀정을 윈칙으로 철저히 조사해 나갈 방침이고, 사회고발을 통해 다시는 한인 간에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특히 은밀히 뒷담화를 통해 이웃의 체면을 손상시킨다든지, 교묘히 소문을 퍼트려 인격을 훼손하고 곤경에 빠트리고 자신의 이득을 챙긴다든지 하는 죄악은 우리사회에서 반드시 근절 되야 한다.

이를 위해 양심적은 판단과 법적인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한인사회와 이웃의 신뢰를 위해 막을 것이며, 악행을 제재하고 선행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수단을 최대한 이뤄나갈 방침이다.

선악을 옳게 판단하는 건전한 사회를 형성하기 위해 그동안 한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가십거리로 악소문을 퍼트린 사람에게 이 사회가 동정의 여지없이 냉정히 거절하여 다시는 이웃 간의 불신을 품지 않도록 바른 사회 지킴이가 되야 하겠다.

특히 이웃의 피해를 생각지 않고 자신의 이권을 내세운 모함과 거짓 중상모략은 반드시 밝혀 그 이름에 부끄러운 족쇄를 채워 나갈 것이고, 이를 공평하게 다스릴 수 있는 사법기관의 판단을 신뢰하여 자문 받고 처리해 나갈 것이다. 

이웃이 더욱 평화롭고 안전하게 서로 도우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환경은 우리 모두의 책무이다. 그러므로 이민 후손들에게 자랑스러운 본이 되도록 가꾸어 갈 것이며 이를 위해 저희 언론사는 거침없이 지켜나갈 것이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utahkorean.com. All rights reserved.